반응형

2024/10/15 7

지옥 블랙홀 - 잉글랜드에 있는 레이디 바워 저수지 Ladybower Reservoir

#지옥블랙홀 #일글랜드 #레이디바워저수지 #댐 #플로그홀 #세계여행잉글랜드에 있는 레이디 바워 저수지(Ladybower Reservoir)는 아름다운 풍경과 독특한 구조로 유명합니다. 특히, 이 저수지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는 **"플러그홀"**이라 불리는 방류구입니다. 이 방류구는 저수지의 수위가 높아질 때 물을 방출하는 역할을 하며, 그 모양이 거대한 배수구처럼 생겼기 때문에 "플러그홀"이라고 불립니다.  레이디 바워 저수지의 플러그홀 특징: 구조: 플러그홀은 저수지 물이 범람하지 않도록 설계된 두 개의 거대한 원형 방류구입니다. 이 방류구들은 원통형이며, 물이 수위 한계를 넘으면 저수지 중앙의 플러그홀로 흘러 들어가 저수지 하부로 방출됩니다. 규모: 플러그홀의 지름은 약 24m이며, 깊이는..

여행 2024.10.15

안과의사가 추천하는 눈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3가지 방법

#안과의사 #눈건강 #눈물샘 #안구건조증 #눈물 #안과 #노인건강 첫 번째 방법은 제대로 깜빡이기입니다. 눈 깜빡임은 눈의 자연적인 윤활작용으로, 눈물을 눈 전체에 고르게 분포시키고 각막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눈을 제대로 감지 않고 자주 깜빡여, 눈이 충분히 보호되지 않고 건조해지기 쉽습니다.​깜빡임의 중요성 완전한 깜빡임: 눈을 완전히 감고 다시 뜨면 눈물이 눈 표면을 덮어 보호막을 형성하게 됩니다. 이 과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눈이 건조해지거나 피로가 누적될 수 있습니다.불완전한 깜빡임: 눈을 반만 감거나 빠르게 자주 깜빡이는 경우, 눈물이 제대로 퍼지지 않아 눈이 쉽게 마르고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깜빡임 습관 개선3~4초에 한 번씩 천천히, 완전하게 ..

건강 2024.10.15

우리가 너무 북한을 모른다, 핵을 보유한 북을 간과하면 안된다!

#전인범전특전사령관 #북핵 #평화 #통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워싱턴협의회(회장 린다한)가 지난 12일 전인범 전특전사령관 초청통일 강연을 코리안커뮤니티센터 2층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강연은 허진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됐고 국민의례에 이어 린다 한 회장의 인사말, 이문형간사의 내빈 및 강사소개, 전인범 전 특전사령관의 강연이 있은 후 사진촬영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린다한 회장은 환영사에서 “우리 협의회가 매달 하는 강연회는 앞서가는 협의회로 만들고 있고 이번달에 개최되는 글로벌 전략 특별위원회 컨퍼런스를 통해 더욱 역량을 보여줄 것이다. 협조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한다. 오늘 전인범 전 특전사령관을 모시고 강연을 듣고 북한에 대해 많은 것을 알기를 원한다. 방문 해 주신 전인범 전..

미국한인뉴스 2024.10.15

자연의 신비로움과 조화느껴! 워싱턴청소년재단 학생들.

#워싱턴청소년재단 #한인 #미국소식 #미국한인 워싱턴청소년재단(이사장 김범수 목사)는 지난 12일 메릴랜드 풀스빌에 소재한 홈스테드 농장을 방문하여 사과따기 현장학습시간을 가졌다.  매년 가을에 사과농장을 방문하는 행사로 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과 풍성함을 감상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 농장에 있는 동물들과 함께 교감하는 시간을 가짐으로 자연의 신비로움과 조화가 어떤 것인지를 느꼈다. 무르익어가는 가을밭에서 사람들, 가족들, 동물들, 익어가는 과일들을 가깝게 관찰하면서 세상 모든 것들이 어떻게 함께 어울려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야하는지를 체험하고 배우는 가을소풍의 시간을 가졌다. 이사장 김범수 목사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자연과 사람을 만드시고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고 하신 이유는 세상이..

미국한인뉴스 2024.10.15

무어(Mur)강 한가운데에는 인공 수상 무대인 무린젤(Murinsel)

#무린젤 #Murinsel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여행 #그라츠 #무어강 무린젤(Murinsel)은 오스트리아 그라츠(Graz)를 가로지르는 무어강(Mur River)에 위치한 독특한 인공 섬이자 현대 건축물입니다. 무린젤은 2003년 그라츠가 유럽 문화 수도로 선정되면서 건축가 비토 아콘치(Vito Acconci)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그라츠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무린젤은 물 위에 떠 있는 구조로, 약 47미터 길이의 강철과 유리로 된 부유형 플랫폼입니다. 독특한 조개 모양을 한 이 구조물은 두 개의 다리를 통해 강 양쪽의 강변과 연결됩니다. 내부에는 카페, 극장, 야외 공간이 있어 다양한 문화 행사와 공연이 열리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

여행 2024.10.15

미국 대학 장학금 Need-Blind 와 Need-Award가 무슨 뜻인가요?

#미국대학 #미국학자금 #미국대학등록금 #대학장학금 #장학금 #미국유학 #미주유학​요즘 들어 Need-Blind 에 대한 질문들을 많이 받고 있다. 대학 장학금은 어떤 근거로 주느냐의 기준에 따라 Merit-Base 와 Need-Base의 두가지 형태로 나눌수 있다. Merit-Base는 성적에 따라 장학금을 준다는 것이고, Need-Base는 가정의 재정 상태에 따라 필요한 장학금을 준다는 것이다. FAFSA 와 CSS PROFILE 을 신청하는것은 Need-Base 장학금을 받기 위한 Financial Aid 신청 양식인 것이다. 그러면 Need-Blind 와 Need-Award 라는 용어부터 알아 보자.​Need-Blind란 신입생 선발을 위한 입학사정에서 지원자의 학비 부담 능력을 배제 하는 것으..

교육 2024.10.15

꽃나라 장미공원 포틀랜드 2 : 장미정원, 세계 산림 센터

#꽃나라 # 장미공원 # 포틀랜드 # 세계산림센터 #미국여행 #미주여행 아침 8시 30분에 일어나 바로 식사를 하러 갔다. 이번 식당에서 특 별한 음식이라면 요플레와 머핀, 삶은 계란, 오렌지들이었다. 그 뒤 숙 소로 돌아와서 일기를 쓰고 9시 30분에 오늘의 여행을 위해 출발했다.  우리는 가는 동안 일기를 마저 마무리하고, H 마트에 도착했다. 이 곳에서 아버지는 장을 보셔서 15일쯤의 점심과 저녁을 위한 식료품, 오늘 저녁거리인 국밥의 재료와 소고기 등을 구매하셨다. 장을 다 본 뒤에 도착한 곳은 장미정원이었다. 이곳은 1888년에 로 자 버튼 피톡이 설립했으며,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장미공원이다.  우 리는 이곳에서 여러 장미들을 보았는데, 대부분의 장미의 바닥에는 그 장미의 제작자들의 이름이 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