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한인뉴스

열린문장로교회 인터네셔널축제 성황이뤄!

하이유에스코리아 2024. 5. 25. 20:28
반응형

지난18일 버지니아 헌던소재 열린문장로교회(담임 김요셉 목사)에서는 인터네셔널 축제가 (Moving Forward Together)의 슬로건을 가지고 진행됐다. 비가오는 관계로 본당 친교실에서 진행된 행사는 당일 3천여명이 다녀간 가운데 선교를 위한 모금이 순조롭게 진했됐다.

 


라이브 퍼포먼스는 본당 대예배실에서 난타공연, 태권도시범, K-POP댄스, 한희준콘서트, 행운권 추첨, 아트콘테스트 시상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고 친교실에서 진행된 바자행사는 푸드코트, 마켔플레이스, 구두닦는곳, 헤어컷, 어와나, 중고용품 판매, 무료 진료, 문바운스, 야드세일, 아트콘테스트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푸드코트에서는 50여가지 이상의 종류를 판매했고 판매 대마다 인산인해를 이뤘다. 김밥, 김치판매, 짜장판매, BBQRibsvksao, 달고나 챌린지, 타코, 우동, 커피, 떡볶이, 사시미 등의 판매 등을 했다. 특히 많은 외국분들이 참여하여 한국의 맛을 느끼고 교회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됐다.


열린문교회 장규석 목사는 “이번 행사는 하나님을 알리고 교회를 알리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선교 바자를 통해 선교비 모금을 하여 선교지에 도움을 드리려고 준비한행사다. 성도님들의 헌신과 봉사가 있어서 이런 축제가 이뤄졌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주차봉사, 청소봉사 하는 성도들의 모이지 않는 곳에서의 헌신이 돋보였다.

 

https://hiuskorea.com/news/featured/20240521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