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세비야(Seville)의 랜드마크 메트로폴 파라솔 - 스페인여행

하이유에스코리아 2024. 8. 3. 05:16
반응형
일몰과 야경 명소로 유명한 세계 최대 규모의 목조 건축물

 

'엔카르나시온 광장'에 우뚝 솟아 있는 150 X 70m 너비, 높이 약 28m 규모의 세계에서 가장 큰 목조 건축물이다. 독일 건축가 Jurgen Mayer H.가 설계했으며, 2011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약 35,000개의 나무 조각을 조립해 만든 독특한 외관이 버섯 모양을 닮아 '세비야의 버섯들(라스 세타스 드 세비야, Las Setas De Sevilla)'이라고도 불린다. 

 



Opening hours
Opening hours: Monday to Sunday from 09:30 to 01:00 hours., final access at 24.00 p.m.

제가 이곳을 간것은 2024년 5월이였는데! 인터넷 후기를 봤을때는 입장료가 6년전것 2유료! 이것도 음료수와 교환 가능하다고 했는데! 현재 가격은 헉! 15유로입니다.


세비아대성당 예약시간이 3시여서 광장에서 파라솔 배경으로 인증사진 찍고 이동했습니다.

 

 

 

아래는 파라솔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전망대를 바라본 위의 사진의 전망대 왼쪽편에 아래로 향하는 계단이 있는데, 그 곳에 매표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중앙에는 위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와 넓은 계단이 있는데요. 위는 광장처럼 쓰이고 있습니다.

산책로와 전망대 (3층): 메트로폴 파라솔 전망대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뷰 포인트

시장 (1층): 마르카도 드 라 엔카르나시온 - 신선한 과일과 채소, 해산물, 육류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마켓
산책로와 전망대: 꼭대기층에서는 세비야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고고학 박물관 (지하 1층): 메트로폴 파라솔 고고학 박물관
메트로폴 파라솔 건축 당시 발굴된 로마 시대 유적들을 둘러볼 수 있는 박물관

세비아대성당 가는중간에 뜨거운 태양을 막아주는 가림막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세비야 #Sevill #랜드마크 #메트로폴파라솔 #스페인여행

 

반응형